안녕하세요 고객님,
하이드로 플라스크 코리아 입니다.
제품 불량으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연휴 및 문의량 증가로 반품처리가 지연된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금일 반품 접수 및 불량 제품 수거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인 제품은 재포장하여 문 앞 반출 부탁드리며,
수거까지 영업일 약 2-3일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하이드로 플라스크] FAQ를 우선확인해주세요. 그래도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문의 남겨주세요.🙋♀️
- 상품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불량으로 인식되는 객관적, 주관적인 내용을 모두 기재해주세요.
- 사진 또는 동영상 최소 1개의 파일을 첨부해주세요.
반품신청한지가언젠데 아직도답이없나요 녹슬었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