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하고 5% 중복할인 받자!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상품불량 문의

작성자 하이드로플라스크(ip:)

작성일 2024-02-26 16:37:07

조회 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하이드로 플라스크 입니다.

24년도 1월부터 하이드로 플라스크 공식 수입사가 된 주식회사 힐리브 입니다.

고객님 주문내역 확인이 되지 않는데 공식 수입사 힐리브 통해서 주문하신 것 맞으실까요?

이전 수입사에서 구매하신 상품이라면 교환/반품 처리가 어려운 점 안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하이드로 플라스크] FAQ를 우선확인해주세요. 그래도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문의 남겨주세요.🙋‍♀️



- 상품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불량으로 인식되는 객관적, 주관적인 내용을 모두 기재해주세요.



- 사진 또는 동영상 최소 1개의 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요철부분이 녹쓴걸로 보이며 냄새맡으면 쇠 냄새가 나고 아무리 닦아도 닦이지 않습니다.

텀블러 사용시 커피, 물 외에는 마신적이 없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 폐기해야하는건지, 재사용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리고 폐기 시 어떻게 버려야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