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하고 5% 중복할인 받자!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상품불량 문의

작성자 하이드로플라스크(ip:)

작성일 2024-04-01 13:48:48

조회 1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하이드로플라스크입니다.


공식수입원 (주)힐리브를 통하여 수입된 정식수입 통관상품만 보상처리해드리고있습니다.

말씀하신 작년 공식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이전 수입사에서 구매하신 건으로 현 수입사인 힐리브에서는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하이드로 플라스크] FAQ를 우선확인해주세요. 그래도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문의 남겨주세요.🙋‍♀️


- 상품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불량으로 인식되는 객관적, 주관적인 내용을 모두 기재해주세요.


- 사진 또는 동영상 최소 1개의 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작년에 공식몰에서 플레이트 버치색상을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판매하지않는것 같네요.


사용하다 보니 내부에 물이 차는데(물소리들림) 교환 및 수리 요청 가능한가요. 


여긴 동영상 파일이 안올라가는데 따로 보낼수 있는 방법 알려주시면 전달 드리겠습니다.


일단 워런티쪽에 작성했는데 거긴 보온 보냉에 관한 내용만 있어서 여기에 올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